top of page

Welcome

Public·124 members

So Aerial을 아껴주신 여러분께 무거운 마음으로 어려운 말씀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Thursday 30 July, 2020) 저녁 8시30분 수업을 끝으로 So Aerial이

잠시 쉬어가려 합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모두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며 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조심스레 문을연지도 한달이 되었습니다.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코로나의 기세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고 그에 보답하기 위해 8월부터 수업과 해먹 수를 늘려 이끌어가고 싶었지만, 모두들 아시다시피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이 머무는 곳이며 또 매수업마다 소독을 한다 하여도 에리얼의 특성상 여러 사람이 해먹을 쉐어해야 하기때문에 여러모로 우려가 되었습니다.


수백번의 고민 끝에, 더욱 쾌적하고 넓고 예쁜 공간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 너무나도 갑작스럽지만 어려운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무책임한 결정에 노여워 하실 수도, 실망 하실 수도 있지만 더 안전하고 편안한 제대로 잘 갖추어진 공간으로 모시고싶은 마음에 결정한 일이니 부디 여러분의 이해와 용서를 구하는 바입니다.


7월 둘째주 이후에 등록하신 분들에 한하여 수강료/30일로 계산하여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을 해드린다고 저의 결정이 합리화 되는것은 아니지만 최소한의 의무는 다 하고자 하는 소현의 노력이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물론 8월 수강비 미리 주신분들은 100% 환불이구요.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야하는 저의 마음이 너무나도 무겁고 또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땀흘리고 웃을 수 있었던 순간들이 저에게는 참 행복하고 힐링이되는 그런 날들이었습니다.


그리 멀지않은 미래에 더 좋은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는 날을 기다릴께요.

그동안 변변치 않은 곳에서 미약한 시작에, 또 코로나의 여파에도 So Aerial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모두 다 함께 현재의 역경을 잘 이겨내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또 다시 만나길 기도합니다.

나마스떼


-소현올림-

dmsgud890
Minjun Jo
Annie
Ssong Choi
Ssong Choi
Oct 03, 2020

저도 너무 아쉽지만 더 좋은곳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테니 기다릴게요!!

Like

About

Welcome to the group! Stay in the circle to get the latest 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