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적한 공원에서 요가하기 딱 좋은 기분좋은 날씨입니다.
불안정한 코로나 상황속에서 조심스레 문을 열고 에리얼을 시작한지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여의치않음에도 많이들 찾아주시고 좋아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드리고픈 마음입니다.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엄마들이 잠시라도 오셔서 운동하고 숨쉬고 웃는 공간을 만들고 싶은 생각에 해먹 8개 달랑 달고
한두달 지켜보자는 마음으로 빼꼼히 문을열었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요즘 저녁수업 같은 경우는 예약도 여의치않은 불편을 겪고계시는 것 잘 알고있습니다.
기존 회원님들에게 불편을 드리고싶지 않아 현재 새로운 회원은 트라이얼 자체를 받고있지 않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불편없이 애용하시도록 하기위해 여러모로 심사숙고 한 결과 현재 한수업당 8개의 해먹으로,
지금 가격으로 저 혼자 해나가기에는 솔직히 많은 어려움이 많습니다.
더욱이 지금 이 조건과 가격으로 새 회원등록은 받을 수 없어 부득이하게 8월부터 회원비가 인상됨을 알려드립니다.
단, 기존 회원님들께서는 8월부터 인상된 가격을 주시되 (현재가격 +20불), 현재 조건 ( 에리얼 주4회 + unlimited yoga-해먹을 사용하지 않는 모든 수업들은 무제한입니다.) 그대로 유지되십니다.
기존에 있던 프로모션도 끝난대신 현금지불 하실경우 1주일 기간연장 해드립니다. 현금을 제외한 은행계좌를 거쳐야 하는 모든 결제에는 5% tax 부과 된다는 점도 양해해주세요.
또 8월 2째주부터 오전수업을 한시간 앞당긴 9시, 10시 반에 시작하고 (9월에 개학이 이루어질 경우 수업시간은 다시 10시로 바꿀예정입니다),
월,수 저녁엔 7시반, 9시 이렇게 두 타임으로 늘리고,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업들을 추가하기 위해 여러 실력있는 선생님들과 조율중에 있습니다. 해먹도 2~3개 정도 더 설치합니다.(Fraser Health 권고에따라)
갑작스러운 가격인상에 의아하실 수 도 있겠지만, 심사숙고 끝에 내린 부득이한 결정이였으며, 앞으로 보다 더 나은 환경과 수업들로 보답해 나갈테이니 회원님들의 이해와 협조 그리고 응원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수업 때 뵐께요. 감사합니다.
-소현올림-
@Sophia Kim 이러한 의견들 주시면 반영하여 효율적인 스케줄작성에 아주 큰 도움이됩니다. ^^